본문 바로가기

일상,칼럼

피자헛 더블 퐁듀 쉬림프 후기

 피자헛에서 새로 나온 피자인 더블 퐁듀 쉬림프를 주문하였다. 피자헛 피자를 싸게 주문하고 싶은 분들에게 작은 팁을 드리자면 토요일 또는 일요일 오후 이벤트를 이용하라고 조언하고 싶다. 피자헛은 주말 오후에 보통 네이버 모바일 또는 네이버 피씨 웹에 2시간 정도 네이버 페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0% or 40% 기본할인에 네이버 포인트를 추가로 받는 이벤트이다.


 나는 평일에 더블 퐁듀 쉬림프를 주문하였다. 할인은 기본 배송 30% 할인만 받았다. 그리고 피자헛 회원들에게 프로모션으로 주어지는 음료 1.25 리터 쿠폰을 사용했다. (신제품 출시로 인한 프로모션이었다.) 이 쿠폰은 일단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할 때 쿠폰 적용을 하면 된다. 또한 피자가 도착한 사진을 피자헛에 찍어 보내면 1.25리터 음료 쿠폰을 또 보내준다.


 

더블퐁듀쉬림프더블퐁듀쉬림프

 

 퐁듀는 따로 주문하는 줄 알았는데 피자에 토핑이 되어 있다. 광고에는 퐁듀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이어서 소비자가 착각할 수 있다. 피자의 맛은 괜찮았다. 피자 끝 부분이 단종 된 치즈 바이트 형식이어서 만족스러웠다. 평소 수퍼 슈프림 피자만 시켜 먹는데 번 갈아 가며 시켜 먹어야 겠다. 리치 골드가 먹고 싶으면 수퍼 슈프림으로 주문하고 치즈 바이트로 먹고 싶으면 더블 퐁듀 쉬림프를 주문해야겠다.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에 고민하는 분들에게 시켜도 괜찮다고 말하고 싶다.